만약 8~9만 익스우 솔플~노흉솔 이정도만
바라볼거면 22앱으로 가도 상관없음?
난 죽어도 파티는 싫은데 솔플 최적라인이 저기급이면
풀에테같이 비싸게 안가도 괜찮지않나..
에테18 상하모 22앱 22보장여명 4칠흑 이렇게 갈려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