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섭 첫날에

느긋하게 기간 끝날때까지만 챌린저 달아야지 하고 레헬른에서 빈둥거리고 있었는데

벌써 미트라 가격 좀 올랐다는 얘기 듣고(시세 체크는 안하고 있었어서 얼마였는지는 모름)

갑자기 싸해져서 본섭에서 바로 100억 입금해서 미트라부터 사고 봤는데

그 때보다 지금이 벌써 미트라가 1.5배는 비싸졌어


하.... 그때 잡레전 하프이어링도 사둘걸 지금 개비싸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