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3:13
조회: 197
추천: 0
근데 똥블에 레잠바르라고 한게아니던데지금미트라 노작사서 레잠바르고 언제뜰지모를 큐브 전나돌린다음에 감가먹고 다시파는거보다
똥블 유니크두줄에 에디공6퍼 쓰는게 지금 훨씬 낫다는건데 급한거아니면 사람들이 왜 다 똥블에 레전바른다는거에 초점을 두는지 모르겠네 원글작성자가 한번 비유잘못한걸로
EXP
678
(78%)
/ 7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애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