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미트라 노작사서 레잠바르고 언제뜰지모를 큐브 전나돌린다음에 감가먹고 다시파는거보다
똥블 유니크두줄에 에디공6퍼 쓰는게 지금 훨씬 낫다는건데 급한거아니면 사람들이 왜 다 똥블에 레전바른다는거에 초점을 두는지 모르겠네 원글작성자가 한번 비유잘못한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