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트라 좀 비싸도 깡통사서 레잠 바를까 고민 중인데...

누가 답글로 레잠 그냥 일반 엠블에 발라서 쓰다가

나중에 쌍레 미트라 사라는데 이게 맞음...?

아무리 나중이라도 쌍레 미트라를 사진 못할 것 같은데

일반 엠블에 레잠 바르기도 뭔가 좀 아깝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