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하흉
하발 


이 세 보스 잡는 시점에서
에픽빔 안뜬다?
농담이 아니라 진짜로 운이 아쉬운 1주일이라고 보면 됨 


여기에 하드벨로나까지 추가되면
에픽빔확률 진~짜 높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