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4:58
조회: 202
추천: 0
상위보스 에픽빔 잘 뜨는 구간은 요 세보스 잡는시점임하림 하흉 하발 이 세 보스 잡는 시점에서 에픽빔 안뜬다? 농담이 아니라 진짜로 운이 아쉬운 1주일이라고 보면 됨 여기에 하드벨로나까지 추가되면 에픽빔확률 진~짜 높아진다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