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체 이걸 왜 해야되는건데 하면서 1트 실패하고 

재도전했는데 운좋게 합 잘맞는 사람 만나서 으쌰으쌰 하면서 깨서 경험치도 낭낭하게 받으니까 좋네


근데 또 하긴 싫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