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150만원만 더 쓰면 슈챌 달 수 있긴 한데..

방어구는 아버인데

장신구를 18칠흑 3개에

22성 둘둘 해놨는데

팔라딘이라 좀 약해서..

방어구 어차피 22성 둘둘할 거 슈챌할겸 미리 할까 싶긴한데

또 그렇다고 슈챌한다고 급하게 비싼 템 사야하나 싶기도 하고..

보니까 이미 슈챌 200번대까지 넘어갔던데 ㅠㅠ..

할거면 진작 빠른 판단해서 100등 안으로 하는 거였으면 했겠는데

밍기적거리다가 + 280도 당장 아니라 이도저도 아닌 상황이 되어버렸네요 ㅠ

목요일 초기화 되면 에픽 던전 받고 280 찍히는데

그러면 노블 때문에 순위 우두두두 밀릴 거 같고 하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