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섭에 레테만들기 
신입용병지원미션 열어놓기 - (안열면 벨룸잡고 이거열고 다시 벨룸잡는수가있음)
200만들기(200비약 점수달성한사람은 챌섭보상 받아다가 이거먹이면됨)
얼티주기 > 벨룸잡기(2극딜)
챌섭에 레테만들기 
신입용병지원미션 들어가서 칭호받고 창고로넘기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