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3:49
조회: 127
추천: 0
강원기는 조련을 너무 잘했음그시절엔 에픽둘둘만 세팅해도 행복하던 시절이었거든
유니크라는 등급이 무자본의 꿈이던 시절 철저하게 수상한 큐브로 유리천장이 있던 시절 돌이키고 보면 ㅈ같지만 그 당시엔 그게 당연한 거라며 모두 재밌게 게임을 했지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