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방 블큐로 사기쳐서 블랙보조 골드 엠블램? 그거 둘 다 레전인데

보엠을 또 사는게 맞나??

지금 검밑솔까지 환산 120퍼로 다 잡기는 가능

천천히 해서 챌은 가고싶은데 

뭐부터 하는게 좋을까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