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라고 설명해야할지 살짝 고민하다가

지금 인벤 같은곳에서 강어게인 외치면 번화가 한복판에서 피켓들고 윤어게인 하는 사람 보는거처럼 본다고

설명해주니까 바로 이해하더라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