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1때 노진30분꽉해서 0.2퍼남기고 못깬 스노우볼로 시드링못받고 하루시 1주밀렸던 기억이 남

챌섭 나올때 카더스크 30꽉 진땀승하고 나왔었는데 챌4는 첫주에 하진힐 최소컷으로 따버리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