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4:07
조회: 100
추천: 0
강원기욕하는놈들은 막상 강원기없었으면 메이플 할일도없었음황선영시절의 메이플
메인컨텐츠가 미니게임전용맵인 스타플래닛 스타플래닛 가보면 맑음이 쌍욕박는거 구경가능 3년동안 생긴사냥터 헤이븐 하나 사냥터가보면 아란데슬이 광역기로 쓸고있는중 놀장 출시이후로 유저수 쫙빠지고 게임순위 로우바둑이가 따잇함 경매장없어서 자시거래하는데 자시가보면 장사사기꾼들이 원가의 1퍼만주고 후려치고있음 그저 언제망할까 생각하면서 겜하는중 강원기가 너무 오래 잡아서 문제가 생긴거지 초반3년은 되게잘했음 차후5년 아무것도안하고 월급타갈줄은 몰랐지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