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아델 vs 아크에서 
일주일째 고민 중인데 

해방도 할거고 챌린져도 달꺼인데 
뭐가 더 나을까요?

아델 뭔가 쩜 디 쩜 디 할 때 
평타 쫌 씹히는거 같던데 기분탓인가요?

아크는 딜넣다가 많이 뛰쳐나가나유?
사냥할 때 그렇게 귀찮나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