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에 카루타까지 해놓고 접은 238렙 팔라딘이 있는데, 이미 챌섭에서 레테로 하이퍼에 아이템 버닝까지 받아버린 상태라 나중에 새 이벤트 때 성장시키는 수밖에 없겠죠? 지금 당장 현금을 막 엄청 쓰고 싶은 정도까진 아니라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