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4:47
조회: 194
추천: 0
헥사스탯 잘아는사람 와주라 이해안되는게있음헥사 메인이 5이상붙을때는 증가량이 더 커져서 이득인거 아는데
메인말고 서브는 0부터 10까지 증가량이 같은데 방송같은거 보면 뭐 4 10 6 떠도 한스탯이 10이라 개잘붙은거다 이러는 채팅을 진짜 너무 많이 봐서 내가 모르는 뭔가가 있는거임? 아니면 메안분들이 아는척 훈수두는거임?
EXP
3,236
(9%)
/ 3,6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기공기공해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