헥사 메인이 5이상붙을때는 증가량이 더 커져서 이득인거 아는데
메인말고 서브는 0부터 10까지 증가량이 같은데
방송같은거 보면 뭐 4  10  6  떠도 한스탯이 10이라 개잘붙은거다 이러는 채팅을 진짜 너무 많이 봐서 내가 모르는 뭔가가 있는거임? 아니면 메안분들이 아는척 훈수두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