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5:16
조회: 219
추천: 0
하드카링에서 몸숍한테 연마석 분배해야하나요?제목그대로입니다.
제가 배율 102퍼가 떠서 좀 편하게 가자는 마음에 몸숍이랑 가게 되었습니다. 초반에 아무조율 안하고 가긴 했습니다. 아무튼 2번정도 리트나고 3번째에 간신히 깬다음 보상을 깟는데 연마석이 나왓습니다. 전 당연히 결정석만 먹겟지 하면서 아무말도 안하고 경매장에 팔앗는데 오늘 비숍이 연락와서 분배금을 달라합니다. 줘야하나요? 안줘야하나요? 투표 바랍니다... ![]() 참고로 비숍은 제 와이프입니다.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