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소리인거 아는데
누가 더 체급이 좋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텔스윕 싫어 손목아파 너무 힘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