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통 미트라는 살건데
4여명 5칠흑할지
2여명 7칠흑 할지는 아직 고민중이라

이런경우에 칠흑 개수 상관없이 계속 쓰는 여명이
가엔링이랑 데브펜맞나요?

+하진힐 하듄켈 포스 안되면 하이퍼스탯 다른거 내리더라도 찍어서 맞추는게 맞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