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 어셈블때 제네패스가 나왔는데 업뎃 2주만에 미라클을함
그때도 3주해방하는 사람들 저격해서 미라클한건데
이번에도 마찬가지라 이번주에 미라클할듯 ㅇㅇ
아님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