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사냥위주에 길드들어서 커뮤질하는 게임인줄알았는데 보스가 메인컨텐츠인거같고 
근데 와우 파판으로 레이드 많이 해봤다고 생각하는데 메이플 보스는 혼자 못깨겠어서 ㅈㅈ치려고함 
2D게임에 패링까지 있을줄은 몰랐네 ㄷㄷ 
카이 뭐 더 쎄져서 찍누하면 된다는데 여기서도 막히는거보니까 다음 보스들은 힘들거같아서 
여기까지 즐기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