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6:27
조회: 109
추천: 0
메이플 어려운 게임이네그냥 사냥위주에 길드들어서 커뮤질하는 게임인줄알았는데 보스가 메인컨텐츠인거같고
근데 와우 파판으로 레이드 많이 해봤다고 생각하는데 메이플 보스는 혼자 못깨겠어서 ㅈㅈ치려고함 2D게임에 패링까지 있을줄은 몰랐네 ㄷㄷ 카이 뭐 더 쎄져서 찍누하면 된다는데 여기서도 막히는거보니까 다음 보스들은 힘들거같아서 여기까지 즐기고 갑니다.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