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린이 리컨조합은 무조건 리4컨3임

아니 나름 고인물이라는 새끼가 진힐라 120퍼 듄켈140도 못잡고 루시드3페도 딜딸려서 못잡는다길래 보니라 리3컨4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똥손이면 지식이라도 채우자~~

동일 직업 메린이는 내가 저새끼 무시하고 리4컨3 가라니까
검밑솔 걍 다깸

돈주고 사는거면 가격때문에 리3컨4 고려하는거지
공짜인 상황에서 거의 대부분 리4컨3이 좋음!
환산만 돌려도 리4컨3이 더 세다고 나오고
실전딜도 무조건 더 좋은데 어휴 ㅋㅋㅋㅋㅋ

보마 캡틴 이런애들도 리4컨3이 더 좋음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