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돌진선후딜 ㅈㄴ큼
렌 텔포쓰다가 와헌돌진쓰니까 암걸림

2.설치기 계속깔기 ㅈㄴ귀찮음
렌 예인이 진짜 고트였음

3.커맨드스킬 3개 각각누르는거 별로임
렌 망혼처럼 하나로 묶어주면안되나

4.인펜트리인가 시퀀스안들어감
렌은 안드가는거없는데 은근불편함

5.무적쓰면서 못움직임
렌무적은 쓰면서 움직이고 공격다되는대 역체감오짐

렌은 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