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6:55
조회: 146
추천: 0
와헌 나쁘지않은데 단점이좀 있긴하네1.돌진선후딜 ㅈㄴ큼
렌 텔포쓰다가 와헌돌진쓰니까 암걸림 2.설치기 계속깔기 ㅈㄴ귀찮음 렌 예인이 진짜 고트였음 3.커맨드스킬 3개 각각누르는거 별로임 렌 망혼처럼 하나로 묶어주면안되나 4.인펜트리인가 시퀀스안들어감 렌은 안드가는거없는데 은근불편함 5.무적쓰면서 못움직임 렌무적은 쓰면서 움직이고 공격다되는대 역체감오짐 렌은 신이다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