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7:08
조회: 176
추천: 0
스펙터 공략 봤다는 가정하에 나름 재밌네![]() 1트는 공략 안본사람 걸려서 30분 꽉에 결국 실패했고 2트는 딜 잘하는 가온 걸려서 10분 안에 깸 컨텐츠 자체는 확실히 잘만든거같은데 원성이 많은건 이해가 가네 2인 필수에 공략 안보면면 답이 없고 보상도 칼들고 협박하는수준이라ㅋㅋ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