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7:37
조회: 152
추천: 0
메린이… 본캐 바꿀까 고민되네본캐 290 제논인데
뭔가 제논 유입이 많아져서 그런걸까 아님 보이는건만 보인다고.. 내 착각일까 290까지 2년걸렸는데 아깝기도하고 바꾸면 블래 할거같은데 사람도 별로 안하고 재밌고 아직 275이긴 한데 290까지 키울려면 또 막막하긴하고 휴..
EXP
4,942
(35%)
/ 5,2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리오레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