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캐 290 제논인데
뭔가 제논 유입이 많아져서 그런걸까
아님 보이는건만 보인다고.. 내 착각일까
290까지 2년걸렸는데 아깝기도하고

바꾸면 블래 할거같은데 사람도 별로 안하고 재밌고
아직 275이긴 한데 290까지 키울려면 또 막막하긴하고

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