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8:15
조회: 88
추천: 0
본캐 293인데 본캐 사냥or 챌섭 290 뭐하지챌섭 레테 익스우솔플정도까진 키울의향있음 재밌어서
근데 챌섭 오늘 280찍을거같은데 메획템 도로팔까 흠.. 285는 사냥 거의안해도 챌섭 막바지 찍히지 싶은데 챌섭 290찍을거면 사냥 더해야하니 못팔고... 익스우솔플정도스펙이면 보통 레벨 몇에 주차함??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