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내가 밉다 진짜.....
토요일에 문의했는데 아직도 답장안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올리자마자 옮겨줌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창섭 찬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