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0:33
조회: 999
추천: 0
미트라 노작 40억에 사라는놈은 짐승,금수라고 봐도됨그냥 어떤 경우의 수만 따져도
'메이플을 오래 할것이며 타 장비도 충분히 투자할 재력이 되면서도 나중에 접을때 회수를 생각하고 똥블렘에 레잠 or 메소 등업과 교불 큐브를 과도하게 투자할 사람' << 얘 빼곤 40억주고 미트라 살 이유가 하등없는데 저런 사람이 과연 지금 챌섭 45만중에서도 몇명이나 될지 의문 ㅋㅋ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치사토] r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