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세보단 싸게 올라온거 같긴한데 이게 19억인게 말이 안되네

타직업은 모르겠는데 전사 18성 21%-24% 아케인도 가격 저점이야
지금 사서 하세 유챔하고 주보 돌다가 아버 끝날 11월에 팔아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