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1:16
조회: 13,316
추천: 95
국방부 대변인 존나 웃기긴 하네 ㅋㅋㅋhttps://youtu.be/Nbt1uq_rJ6E?si=2ifCUpN6uAUgO_5-
참고로 이 사람이 뭐하는 사람이냐면 2015년 당시에 스타벅스에서 군인들 한정으로 커피 고작 1잔 무료 제공한 거 가지고 그거에 불만 품어서 기사까지 썼던 정빛나 라는 기자임 저런 사람을 어디 쓸모도 없는 정부 기관도 아니고 휴전국가에서 국방부라는 기관의 대변인으로 앉힐 정도면 나라에서 자국 남성들을 사람 취급도 안 해준다는 소리인데 국가에서 친히 자국 남성들한테 너네들 사람 취급받을 생각도 하지말라고 이렇게 오피셜 박아주는 게 뭐 그리 어려운 일이라고 돌려까기만 할까? 진짜 이해가 안 가네.......
EXP
6,183
(45%)
/ 6,4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치사토] ray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심심해서만듦