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0:28
조회: 163
추천: 0
풀에겐빌드 흉성 최소컷이 보통 어케됨???부케라인들도 슬슬 노말흉성 쳐야하는데
부케까지 똥꼬쇼는 귀찮은데 풀 에겐 최소컷이 환산 몇퍼쯤임??? 많이차이나면 똥꼬쇼 그냥하게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치사토] r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