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7:27
조회: 13,258
추천: 35
아무리 그래도 인스타 찾아가서 테러는 너무 미개한거아님?한국 대표팀 진짜 좆같이 못한거맞고
특히 설영우는 어떻게 뽑혔지 ㄹㅇ 울산 인맥축구로 뽑혔나 싶을정도로 못한게 맞는데 심지어 어느시점부터는 얘들이 이기거나 제대로 경기할맘은 있나 싶을정도로 아무리 그래도 인스타 찾아가서 테러하고 낳은 부모죄라는둥 패드립처갈기는건 너무 미개한거아님?? 나도 설영우 안좋아하는데 인스타 댓글들보니까 싹다 고소해줫으면 좋겠다 생각들정도로 미개해보임;;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이순] 지듣노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롤점검중] 씹덕노래는 관심없으니까 니혼자들어라 제발
[Kgd3343] 노래가 별로긴하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