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1월부터 헥사 풀강 목표로 사냥 중이라 조각을 못팔아서 메소 모으기 힘들었습니다.
세 달 모은 메소로 관세 포함, 약 700억 샀습니다!



이지 카링 무서워서 아직 안가고 있었는데, 이번 주부터 도전해보려구요
메소 또 열심히 모아서 성배랑 웬투스 뱃지 바꿔서 돌아올게요!
(_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