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0:07
조회: 237
추천: 2
열심히 모아서 몽벨 샀어요!!![]() ![]() 올해 1월부터 헥사 풀강 목표로 사냥 중이라 조각을 못팔아서 메소 모으기 힘들었습니다. 세 달 모은 메소로 관세 포함, 약 700억 샀습니다! ![]() 이지 카링 무서워서 아직 안가고 있었는데, 이번 주부터 도전해보려구요 메소 또 열심히 모아서 성배랑 웬투스 뱃지 바꿔서 돌아올게요! (_ _)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