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추 유산 필요한데 스카니아 매물이 너무 없네
직접 사서 돌리고 힘추옵이랑 교환각은 절대 안나오겠지?
결국 돌리고 타스탯 뜨면 팔아야하는데 그거 안팔리면 돈 ㅈㄴ묶이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