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1:52
조회: 274
추천: 0
이번 챌섭 역대급으로 재밌네![]() 저번 시즌은 여명 이런 거 너무 비싸서 제대로 호갱 당하는 느낌이라 그냥 안 사고 최소한의 스펙업만 하면서 악으로 깡으로 30분 보스 쳤는데 이번엔 경매장 열리고, 템이 기존보다는 좀 비싸긴 해도 주간 벌어 들이는 메소 생각 하면 중~저스펙 아이템은 시세 오른 거 감수 하고 투자 해줄만 해서 그냥 팍팍 사서 스펙 올리고 20분 패치 된 보스 패는데 시원시원해서 좋네 해방,챌린저도 다음 주 바로 되고 템포도 말도 안 되게 빠름 진짜 챌섭 역대급으로 쾌적하고 보스 스트레스도 없고 재밌음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