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1:40
조회: 249
추천: 0
이거 제가 비매너임?500억째 보조 윗잠이 안뜨네
너무 운이없는거 아닌가 누군 날먹하는데 하면서 혼자 챗창 징징 하시길래 우리 다 3억 분의 1 뚫고 태어난거면 최고 운빨인데 운이 없는건 아니죠 했다가 말을 왜 그딴식으로 하냐 소리 들음 이정도도 비매임?
EXP
1,737
(68%)
/ 1,8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시즈땡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