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1:49
조회: 131
추천: 0
내 흔적 내놔라하드 듄켈 3인파티 구해서 가봄
1트 파티원 둘다 데카아웃 해서 리트함 2% (한명 탈퇴) 2트 2인 팟으로감 (또 데카아웃 하셔서) 8% 리트 ㅅㅂ 3트 1트 했을떄랑 반대 상황이 와버림 2% (묻지도 않고 그냥 꺠버림) 죽으면 보상 안주네 ㅇㅈㄹ 님들은 이 상황 어덯게 생각함? 깨버린 파티원 닉: 산책가자렌 (챌3)
EXP
44
(44%)
/ 1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사발적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