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놓는 정책들만 보더라도 윤석열이 했던 꼬라지랑 삐까 뜨고도 남겠는데? 자유민주주의 국가에서 공산주의 까내리지 말라는 건 무슨 병신 같은 소리야 진짜 시발 귀신 씨나락 까먹는 소리하고 자빠졌네 개새끼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