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3:23
조회: 194
추천: 0
네임 옥션 처음입니다.최소 금액 지정해서 경매식으로 입찰하는건 이해했는데
높게 설정하게되서 안팔리게되면 패널티가 있나요? 두글자 외에는 잘안팔리나요 홍색 / 뱀퍄 / 생앙 / 실포드 이런 닉도 충분히 팔릴까요? 감사합니다.
EXP
435
(35%)
/ 501
|
로리슬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