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금액 지정해서 경매식으로 입찰하는건 이해했는데
높게 설정하게되서 안팔리게되면 패널티가 있나요?
두글자 외에는 잘안팔리나요

홍색 / 뱀퍄 / 생앙 / 실포드

이런 닉도 충분히 팔릴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