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4-03-28 20:58
조회: 10,357
추천: 0
[스카이림] 아르고니안 남매의 통수
짤은 아르고니안 메이드
메이드의 멋짐을 아는 탐리엘 주민들
아르고니안이란??
탐리엘 대륙 남동부 지역, 늪지대로 이루어진 블랙마쉬에 사는 리자드맨인데...
스스로를 사크릴(Saxhleel) 이라고 하며 뜻은 뿌리에서 온 자들이라고 합니다.
자체 고유 언어가 있지만 제국공용어를 쓰며 고유 신앙은 없습니다.
그리고 아르고니안의 남성은 젊을 때는 피부가 붉은색이지만 나이들수록 녹색으로 되며 여성은 반대로 젊을 때는 피부가 녹색이지만 나이들수록 붉게 됩니다.
그리고 아르고니안 남성은 민첩성이 높고 여성은 지능이 높다고 하네요.
스카이림 내에서는 도둑 클래스에 관련된 스킬에 특화 되어 있습니다.
엘더스크롤 세게관에선 던머(다크엘프)의 노예로 부려지거나 하층민 신세로 살다 네레바린(엘더스크롤 3 주인공)의 노력으로 노예에서 해방 되었다고 합니다.
아무튼, 솔리튜드에서 쟈리 라, 라는 남성 아르고니안이 솔리튜드의 등대불을 꺼주면 그 영향으로 인해 좌초된 배를 약탈해서 그 일부를 주겠다는 딜을 겁니다.
솔리튜드 집을 사고 골드가 조금 모자래서 돕기로 했는데...
등대로 가보니 뱀파이어 군주가 똭!
아무래도 던가드(흡혈귀 사냥꾼)가 일을 안하나 봅니다. 그래서 대신 죽임.
퀘스트를 준 쟈리 라에게 불을 껐다고 보고를 하면...
솔리튜드로 오던 배가 등대가 없어 좌초되었으니 그 쪽으로 가서 약탈품을 챙기자고 합니다.
좌초된 배 안으로 들어가면 흑혈단이라는 해적들과 쟈리 라의 누이, 디자가 기다립니다.
보수를 준다면서 칼빵을 주는 디자 ㄷㄷㄷ
당황하지 않고~ 스카이림 내 통수를 맞은 이들을 기리며 목을 푼 후 푸스로다로 뽝! 끝!
정당방위로 디자를 악어가죽 백으로 만들고 조사를 하면... 처음부터 순박한 도바킨에게 사기를 칠려 한 것을 알게 됩니다.
복수를 다짐하고 쟈리 라가 있다는 동굴로 들어가면 흑혈단들이 우글우글 거리며 기다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도바킨에겐 숙련도 경험치 밖에 안되죠.
도바킨에게 남매를 잃어버리고 부하들까지 잃어 분노한 쟈리 라
도바킨의 투명화 마법도 알아봅니다 ㄷㄷ
하지만, 당황하지 않고 디자가 나에게 준 칼빵을 쟈리 라에게 이자까지 쳐서~ 뽝! 끝!
골드도 얼마 없고 비싼 템도 없으니까 기대를 하지 않은 편이 좋은 퀘스트였습니다.
|





Shelroc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