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0-11-02 08:12
조회: 637
추천: 1
으아아아아악....!난 역시 어쩔 수 없는 둔탱이인가?!......풀풀 하종한테 까였어...!!
으헝헝허렁헐헝헝헝! 대략적인 싸움의 하이라이트를 보자면..... -1차전- 야생의 풀풀이 튀어나왔다! [알카인의 귀인 배기!] [풀풀이(가) 회피했다!] [풀풀의 몸통 박치기!] [별로 효과는 없는 듯 하다...] [알카인은(는) 당황했다!] [알카인은(는) 경화피리를 불기 시작했다!] [풀풀의 전기 브레스!] [효과는 매우 뛰어났다!] [알카인은(는) 치명적인 데미지를 입었다.] [알카인은(는) 응급약을 사용했다!] [풀풀의 몸통 박치기!] [별로 효과는 없는 듯 하다...] [알카인은(는) 쓰러졌다.] -2차전- 야생의 풀풀이 튀어나왔다! [풀풀의 울부짖기!] [알카인은(는) 움직일 수 없다!] [풀풀의 방전!] [효과는 매우 뛰어났다!] [알카인은(는) 치명적인 데미지를 입었다.] [알카인은(는) 쓰러졌다.] -3차전- 야생의 풀풀이 튀어나왔다! [풀풀의 꼬리치기!] [알카인은(는) 회피를 사용했다!] [...그러나 피할 수 없었다!] [알카인은(는) 치명적인 데미지를 입었다.] [알카인은(는) 회복약G을(를) 사용했다.] [풀풀의 전기브레스!] [효과는 매우 뛰어났다!] [알카인은(는) 치명적인 데미지를 입었다.] [하늘Sprint는 눈앞이 캄캄해 졌다.] 이건 거의....발렸다......
EXP
98
(98%)
/ 101
하늘을 향하여 Sprint다!!
태도 마스터가 목적인 꿈없는 10대. 나 약간 성격 더러움요!<크흑....!
|
하늘Sp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