뼈빠지게 힐만 할거면 일리아리 왜함
차라리 키리코를 하지
일리아리 들고 딜 처참하게 넣고 힐량 자랑하며 입터는 애들이 너무 많아
플레이방식도 답답한데 그러고 입을 터니까 더 빡침
일리아리 탄착크기 너프당해서 에임 더 타게됬는데 한참 전 이야기 듣고 일리아리 좋다고 들고있는 꼬라지보면 한숨만 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