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생성인클랜 별무리

갓만들어서 뜨끈뜨끈한 신생클랜 별무리입니다!

평소에 빠대나 경쟁전에서 혼자 쓸쓸하게 하셨던분 !
심심한데 같이 할사람없나라고 찾으셨던분들 !
만든지얼마되지 않아 텃세도 없고 서로서로 친해지기 딱좋은 지금 이타이밍입니다 !
선넘지않는 이상 터치없이 모두가 웃으면서 할수있는 오버워치를 만들기위해 
서로 목소리만 들어도 웃음이 절로 나오는 클랜이 되기위해 
최선을 다해 운영을 하겠습니다 ~~
비록 신생클랜이라 사람이 얼마 없지만 여러분 한분한분이 들어셔서
큰 클랜이 되도록 노력할테니 얼른 별처럼 슈웅 날라와주세요 !

https://open.kakao.com/o/goLI0xBi 문의방으로 오시면 재빠르게 입장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