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몬스터 이름 기재 생략합니다.

※ 스킬과 리더스킬의 텍스트 변경 사항만 따로 기재합니다.

※ 변경 사항은 '(변경 전 →)변경 후'의 방식으로 기재하며, 추가 사항은 '[추가 내용]'으로 기재합니다.​



18

리더스킬: 불속성의 HP가 (1.5배 →)1.8배. 5콤보 이상일때 공격력이 (18배 →)22배
드랍을 5개 이상 이을 경우 대미지를 반감, 3콤보를 가산​

19

※ 스킬 턴 외 상향 없음

리더스킬: 조작시간 (13초 →)15초 고정. 5콤보 이상일때 고정 300만 대미지
4속성 이상으로 동시 공격시 대미지를 (65% →)70% 경감, 공격력이 (22배 →)24배​

20

스킬: 모든 드랍의 잠금을 해제하고 나무와 회복으로 변환
2턴간 속성 흡수를 무효화. [모든 드랍을 강화]

리더스킬: 나무 속성의 모든 파라미터가 (2.8배 →)3.7배. 6콤보 이상일때 공격력이 6배
나무를 9개 이상 이을 경우 4콤보를 가산​

21

※ 스킬 턴 외 상향 없음

리더스킬: 물속성의 HP가 (2.8배 →)3배. HP가 50% 이하일때 대미지를 25% 경감
물을 4개 이상 이을 경우 공격력이 (18배 →)22배, 3콤보를 가산​

22

스킬: 모든 드랍의 잠금을 해제하고 물, 나무, 빛, 어둠으로 변환
(1턴간 →)2턴간 2콤보를 가산, 대미지 무효를 관통

리더스킬: [7×6 드랍판] 물과 빛속성의 모든 파라미터가 (1.5배 →)2배
물, 나무, 빛, 어둠으로 동시 공격시 대미지를 (25% →)35% 경감, 공격력이 10배​

23

※ 스킬 턴 외 상향 없음

리더스킬: 빛속성의 공격력이 (16배 →)20배. 나무 속성의 HP와 회복력이 (2배 →)2.8배
빛, 나무로 동시 공격시 대미지를 25% 경감, 3콤보를 가산, 고정 1 대미지​

24

스킬: 1턴간 회복력과 물속성의 공격력이 2배
1턴간 속성 흡수를 무효화

※ 속성 흡수에 붙어있던 HJP 50% 이상 조건 삭제

리더스킬: 물속성의 HP가 (1.5배 →)1.8배. 5콤보 이상일때 공격력이 (18배 →)22배
3속성 이상으로 동시 공격시 대미지를 반감, 3콤보를 가산​

25

스킬: [드랍의 잠금을 해제하고] 불과 물을 회복으로 변환
1턴간 조작시간과 회복력이 2배

※ 한계돌파 시 파라미터를 조정​

26

27

스킬: 바인드와 [각성 무효]를 모두 회복
1턴간 대미지를 반감, 속성 흡수를 무효화

리더스킬: 회복 타입의 HP가 (2.5배 →)3배. 스킬 사용 시 공격력이 (20배 →)24배
빛의 2콤보 이상일때 대미지를 25% 경감, 2콤보를 가산​

28

29

리더스킬: 어둠 속성의 적에게 받는 대미지를 70% 경감
[드래곤 타입의 공격력이 16배]

※ 경감률이 이전에는 '격감'으로 표시되긴 했는데 격감 수치는 이전과 이후가 같은 70% 입니다​

30

스킬: HP를 모두 회복
2턴간 회복 타입의 공격력이 (5배 →)10배

리더스킬: 산리오 캐릭터즈로 팀을 구성할 경우 HP가 (3배 →)4배
2속성 이상으로 동시 공격시 공격력이 20배. 조작시간을 5초 연장​

31

스킬: 회복 이외의 드랍에서 불드랍을 5~10개 생성
[모든 드랍을 강화]

리더스킬: 회복, 머신, 드래곤 타입의 모든 파라미터가 (2.3배 →)3배
불의 2콤보 이상일때 대미지를 25% 경감, 공격력이 (8배 →)7배, 3콤보를 가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