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뱃지: EXP 증가
- 헬퍼 & 사이가-0 제외 전체 스지 4개 이상 필요.
 (프렌도 스지 4개 있는 게 좋긴 한데, 없어도 클리어는 가능해요.)
- 사이가-0은 독드롭 출현율 증가 내성 추천.
- 초각은 바텐더 사레네는 스부+, 사레네 키티는 던전 보너스.

운용법
1층: 바텐더 사레네 x2 -> 빛의 대마녀 헬로키티(시공전송문)x2 -> 사이가-0 변신 -> 위치 사레네 키티(키리야의 겉옷) -> 횡강 포함 빛 2콤보, 총합 3콤보 이상

2층: 퍼즐 층입니다.

이후: 바텐더L - 키티 - 키티 - 키티 - 바텐더 F - 키티 - 키티 - 키티 - 바텐더 L - ... 순서로 루프 돌리면서 횡강 포함 빛 2콤보, 총합 3콤보 이상으로 쭉 직진하시다가 무효화, 속성 흡수, 데미지 흡수 나오면 사이가-0 쓰고 밀어버리심 됩니다.
체력 위험하다 싶으시면 순서 신경 안쓰고 바텐더 사레네 한번씩은 날려줘도 괜찮긴 합니다. (자주 날리면 꼬이니까 주의.)

※ 서브의 빛의 대마녀 헬로키티를 하나 제외하고 웨딩 사피라를 채용하면 운용에 신경써야 하기는 하나, 기존 바텐더 사레네로 돌던 최신 랭업 던전들도 주파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웨딩 사피라가 없어서 시도는 못해봤습니다...;;)


참고로, 랭크 경험치 파밍이 아니더라도 사레네 키티와 사이가-0의 조합이 정말 좋은 편이라서, 크로울리를 헬퍼로 두고 굴리기도 좋은 편입니다. 테미스 같은 드롭 생성+ 턴감 요원도 위치 사레네 키티 대신 섞어서 쓸 수도 있구요.
그래서 개인적으로는 사이가-0이 있다면 산리오 콜라보에서 사레네 키티 4기 정도는 구비해 둬도 좋을 거 같다고 보고 있는 중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