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의견이므로 보시는분의 생각과 다를 수 있다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1.파티스타일

저는 개인적으로 크게 화력으로 밀고 나가는 스타일(미치광이 삐에로 카이토각성 츠쿠요미각성 라)과 
버티다 한방씩 치는 스타일(각성 프로이각성 토르각성 이든&이두나)정도로 나누고 있습니다.

번외로 버티기도 되고 화력도 안드로메다인태양신 라 드래곤 같은애랑

반역의 치천사 루시퍼광창신 오딘 드래곤처럼 아예 끝까지 버티는 스타일도 있습니다.


크게 저 두방식으로 투기장 진행방식이 꾀 달라지게 됩니다.


2.파티 구성

첫번째로 화력으로 밀고 나가는 경우에는 되도록이면 안맞고 턴을 지나가는게 가장 현명합니다

보통 턴을 버는 경우에도 거의 피해가 없는구간 혹은 상대가 그냥 턴을 주는 경우입니다.

회복력이 그렇게 뛰어나지않고 체력도 그리 높지않기때문에 관리를 잘못하면 어이없이 퇴장할수도 있어서지요.

그렇기 때문에 꾸준히 스킬로테를 돌려서 진행하기 때문에 모든 상황에 대비한 파티구성을 짜기가 어렵습니다.

각성 라의 경우는 그나마 모든상황에 대채가능한 파티가 만들어지긴 합니다만 그부분에서 속도는 조금 떨어지게됩니다. 

그에비해 각성 츠쿠요미미치광이 삐에로 카이토의 경우는 모든 상황을 대처하기 보다는 그냥 몇몇 패턴(헤라선제, 바인드 등)은 버리고 고속으로 진행하는 팟으로 짜고 진행합니다.

개인적으로 사용하는 구성은 각성 라상사의 천계신 제우스&헤라겁화의 위여신 칼리기라의 비여신 칼리각성 이시스각성 라

미치광이 삐에로 카이토검은 하늘의 환룡왕 제로그 ∞검은 하늘의 환룡왕 제로그 ∞각성 츠쿠요미각성 아누비스미치광이 삐에로 카이토,  
각성 츠쿠요미검은 하늘의 환룡왕 제로그 ∞검은 하늘의 환룡왕 제로그 ∞각성 하쿠각성 하데스각성 츠쿠요미

를 사용합니다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파티이므로 위와 같은 구성이 아니여도 사람에 따라 더 편한 구성은 다르다고 생각되니 직접 여러가지 구성으로 해보시길 추천합니다.


두번째로 버티는 스타일에 가까운 경우에는 기본적으로 화력으로 밀고 나가는 구성에 비해 진행 속도가 느립니다.

그렇다보니 한세월 진행했는데 준비못한 패턴으로 인해 무너지는걸 방지하기 되도록이면 모든 상황에 대비가 가능한 파티를 짜는걸 전제로 깔고 진행하게 됩니다.

그중에서 요즘 핫한 북구신각성 프로이각성 이든&이두나각성 토르  등은 짝을 잘만나서 체회배수가 모두 뛰어나고 인핸스를 챙겨서 한방딜로 나와 안정적인걸로 대세를 타고있습니다.

게다가 저 1개체로만 스봉을 2개를 가지고 있어 파티구성도 비교적 편하게 가능합니다.

북구신이 아니더라도 채천성명신 하토르 라던가 채천성명신 하토르 라던가 채천성명신 하토르 도 매우 좋습니다...


파티구성은 각성 프로이반공의 거인 에렌 예거가열의 용맹신 섬창의 대장군과거의 시여신 울드최대의 강적 라오우최대의 강적 라오우

각성 이든&이두나환혼의 상업신 헤르메스창쇄의 성해신 안드로메다각성 카린영왕비 헤라 이스환조의 청룡계사 류네

각성 토르대성의 황금털 원숭이 신 손오공천록의 용성희 대교파괴룡 아포칼립스해방의 기룡왕 노르디스재조의 등룡계사 사리아

(채천성명신 하토르겁화의 위여신 칼리황등의 마도희 아르스노바각성 아마테라스오오카미조천의 일룡환사 칸나채천성명신 하토르)

등으로 사용하엿습니다. 되도록 모든 상황에 대비한다고 했지만 물속과 빛속에 바인드 대처가 안되있는걸 보고 의아하신분들도 계실텐데 개인적으론 저게 편하다고 판단했을 뿐으로,

서브는 사람마다 천차만별이니 바인드도 대처하고싶으신 분은 추가편성 하심을 추천드립니다( 딜체크는 필수 )


3. 투기장 진행
(설명하기 쉽게 화력팟, 버티기팟 으로 간략하게 적고 쓰겟습니다
 화력팟의 경우 기본적으로 넘어가도 되는곳은 하이패스합니다)

1층 닌자시리즈물의 상급닌자나무의 상급닌자불의 상급닌자빛의 상급닌자어둠의 상급닌자
이부분은 어느파티로 가도 같습니다. 느긋히 턴 다모으고 잡아도 되고 스킬을 모을 필요가 없다면 바로 넘어가셔도 됩니다. 단 턴을 모은다면 빛닌자가 나왔을때 지정 턴 안에 잡아야 한다는것만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추가로 되도록이면 바인드는 풀고 진행하도록 합니다.

2층 빛이자나미,암이자나미,카구야히메,와다츠미만물의 황비신 이자나미황천의 주신 이자나미죽취의 푸른 달꽃 카구야히메각성 와다츠미

여기서 화력팟의 경우는 카구야가 나왔을때가 그나마 귀찮지만 기본적으로 한방혹은 두방으로 넘어가는걸 기본으로합니다.

버티기팟의 경우 여기서 바로 판갈이를 사용해서 넘어가는것도 괸찮고 아니면 야금야금 공격하다 드롭판 보고 진행하셔도 문제없습니다. 특히 최대의 강적 라오우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방해드롭등이 그대로 공격자원이 되기때문에 이부분에서 프로이라오우의 팟이 아무 부담없이 진행하는게 가능합니다

3층 카무이,보이스,좀비드래곤,아몬범람하는 늑대의 기사 카무이어두운 혼돈의 용기사 보이스귀룡 좀비 드래곤한기의 마신장 아몬

공통적으로 카무이가 나온다면 2턴간 드롭정리를 하고 3턴째에 잡는게 가장 편합니다. 안전하게 스킬턴을 모을수도 있고 조작감소를 해제하고 넘어갈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보이스의 경우 암속성흡수를 3턴간 하기때문에 암속성 딜이 메인인 팟인 경우 꼼짝없이 3턴간 대기해야합니다.
이 3턴을 보낼때 최대한 방해드롭을 지우도록 노력합시다 (방해드롭이 남아있을경우 27000가량의 데미지가 들어오게됩니다)

좀비드래곤의 경우는 화력팟이면 독드롭떨구기를 1턴이라도 줄이기위해 1턴간 드롭관리 후 진행해도 좋고 그냥가도 상관 없습니다. 버티기팟의 경우는 여기서 10턴을 다 버텨도 되고 마찬가지로 그냥 진행해도 문제되지 않습니다.

아몬의 경우는 2턴의 시간을 주기때문에 1턴을 회복으로 사용한 후 넘어갑시다.
만약 턴을 모으고 싶다면 반이상 hp를 깍으신다면 공격하지않고 공격력업 버프를 사용하므로 2턴을 추가로 버실수 있습니다.

4층 데몬시리즈불의 지옥 파이로 데몬얼음 지옥 프로스트 데몬숲의 지옥 타우르스 데몬광천 지옥 하르피아 데몬어둠 지옥 블러드 데몬

첫번째 최종보스급 층입니다. 무슨 팟이든 이곳에선 스킬을 아끼지 말고 진행합니다.

5층 피닉스,크라켄,유니콘,케르베로스구원의 불사조 피닉스망망대해의 악마 크라켄성녀의 수호기사 유니콘지옥의 파수견 케르베로스

일종의 쉼터입니다.

피닉스라면 6층에 대비할 스킬이 충분하다면 그냥 넘어가시면 됩니다. 스킬을 모으고 싶으시다면 모으시길
단 6턴에 한번씩 37000가량의 데미지가 들어오므로 화력팟의 경우 버티지 못하니 그전에 올라가도록 합시다.

크라켄은 나무속성 바인드가 있기때문에 혹시 바인드를 걸렷다면 바인드를 반드시 풀고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2턴에 한번 행동이기 때문에 턴모으기도 비교적 쉽습니다.

유니콘이 나오면 3턴간 꼼짝없이 쉬게됩니다. 판갈이를 통해 회복도 만들어주긴 하나 판갈이가 아닌 빛드롭 생성을 사용할 때도 잇으므로 회드롭은 잘 아껴두면서 버팁시다. 3턴이 지난 이후에도 계속 턴벌기 무난합니다. 
암속성 바인드를 사용할때도 있으므로 바인드를 당하면 반드시 풀고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케르베로스는 체력을 25퍼 이하로만 만들지 않는다면 정말 편하게 턴모으기가 가능합니다.
적절한 타이밍에 잡으시면 됩니다.

6층 타마시리즈각성 오딘 타마도라각성 비신 오딘 타마도라각성 환신 오딘 타마도라츠쿠요미타마도라신광의 대행자 메타트론 타마도라라 타마도라

투기장의 귀문입니다.

라타마는 스봉을, 오딘비신타마는 바인드를 겁니다.

여기서 리더프렌이 바인드를 당했는데 상대가 1턴 후 공격이고 해제할 수단이 없다면 바로 퇴장입니다.

간혹 스봉셔틀을 바인드걸고 라타마가 스봉을 거는 경우도 있는데 이건 대처할 수단이 없으니...

바인드와 스봉세례라 극복이 되는 상황이라면 스킬을 모두 부어서 바로 넘어가도록 합니다.

7층 장비,관은병,조운,그라뷔스,주유,가이아결사의 연장군 장비도원의 의장희 관은병용위의 용장군 조운해갑의 암흑기사 그라뷔스수려의 지장군 주유각성 가이아

장비,관은병,조운이,그라뷔스가 나온경우는 반갑다 하시면됩니다.
다른 몬스터에 비해 비교적 간단하니 무난하게 잡으시면됩니다.
8층에서 쓸 스킬이 없는게 아니라면 턴모으기는 굳이 안하시길 추천합니다

가이아는 불속성이 메인이거나 부속에 많다면 5턴간 꼼짝없이 버텨야합니다.
반대로 어떤팟으로 왔다한들 회복을 만들어줌으로 턴모으기가 좋습니다.

주유가 7층에서 가장 만나기 싫은 적으로 화력팟의 경우는 첫턴에 바로 근성을 뽑아놓으셔야합니다.
어둠으로 드랍판이 가려져있지만 스킬을 쏟아서라도 반드시 근성을뽑고 2턴째에 잡으시길 바랍니다.
버티기팟이라면 비교적 간단하게 버티면서 근성뽑고 잡으셔도 됩니다.

8층 미네르바.헤르메스,아레스,넵튠,아르테미스,세레스,아폴론,하데스각성 미네르바몽래의 상업신 헤르메스광황의 군신 아레스각성 넵튠성궁의 수렵신 아르테미스각성 세레스천궁의 광명신 아폴론각성 하데스

전체적으로 비교적 물살입니다.
투기장을 대비한 화력이 나온다면 화력팟,버티기팟 관계없이 녹이는게 가능합니다.

미네르바의 경우 콤보흡수가 있기때문에 리더프렌 발동조건이 충족된상태에서 콤보수를 냇다면 확정킬이 날겁니다
버티기팟으로 가셧고 콤보가 영안된다 하시면 뒷구 뜰때까지 놀으셔도 문제안됩니다...

헤르메스는 75퍼이하에서 방해드롭 증가 디버프를 걸으니 그게 득이 되지않는 파티인경우라면 한방에 잡으시길 추천

아레스는 선제어둠 후 99퍼 그라이기때문에 어둠을 풀면서 따로 회복하지 않고 드롭을 수급해둔후 다음턴에 넘기시길 추천합니다

넵튠은 패턴이 비교적 까다로움으로 되도록이면 한방에 넘어가시길 추천합니다.(최대의 강적 라오우가 있다면 독회복 만들어주길 기다리고 잡습니다)

아르테미스는 10턴간 방해드롭 디버프를 걸으므로 적당히 턴을 보내고 잡으셔도되고 그냥 잡아도 됩니다

세레스도 천천히 잡으셔도 되지만 6턴마다 37000가량의 데미지가 들어오므로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아폴론 선제 목속성 바인드와 50퍼이하 악마바인드를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하데스가 나온다면 스킬투자없이 5턴이내에 잡으시다 안되겠다싶을때 스킬을 사용하시면됩니다

9층 과일용 흡수충들플레임 실드 나이트아쿠아 실드 나이트가이아 실드 나이트라이트닝 실드 나이트섀도우 실드 나이트

화력팟 버티기팟 둘다 모든스킬을 채울수 있는 쉼터입니다.

단 2마리이상 남아있다면 상당히 아프므로 턴을 모으고자 한다면 1마리만 남기고 하시길 추천합니다.

10층 사방신천도의 주작 레이란명호의 청룡 카린지진의 현무 메이메이영호의 백호 하쿠극광의 기린 사쿠야

12000가량의 공격을 하므로 만약 9층에서 바로넘어와 스킬을 못모았다면 11층대비 스킬은 여기서 모아가시길 바랍니다.

턴을 모을때 현무이외의 발악기는 버티기팟이라도 보통 못버티니 주의합시다 (현무만 26000대 공격)

11층 적소,녹소,청소,암파간,빛파간현세의 붉은 용환사 소니아유구한 초록 용환사 소니아영겁의 푸른 용환사 소니아성휘의 황룡제 파간절명의 황룡신 파간

화력팟이라면 뭐가나와도 바로 다음층으로 가는걸 추천합니다

녹소의 경우 반드시 한방에 잡으시길 바랍니다(52000가량의 공격이 들어옵니다)

청소,적소의 경우 비교적 버틸수 잇으므로 버티기팟이라면 무난하게 가셔도됩니다.

빛파간의 경우 70퍼이하의 공격이 42000가량이 되므로 턴을 모으고자 한다면 70퍼 이하가 되지않도록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암파간은 빛파간에 비교해 버티기편하고 조작감소도 없애고 싶지만 12층에서 없애기가 더편하므로 되도록이면 바로잡으시길 추천합니다

12층 초황제 메탈드래곤초황제 메탈드래곤

화력팟이라면 되도록 스킬을 아끼는게 좋으므로 드롭판이 나올때 스킬없이 넘어가는걸 추천합니다.
만약 5턴까지 드롭이 안나온다면 어쩔수 없이 스킬사용 (각라의 경우라면 최대턴까지 버티다가 각라사용)

버티기팟은 이곳에서 인핸스를 사용하시는걸 추천합니다.
드롭상황,뒷구상황등에 따라 인핸스없이도 넘어갈수 있지만 혹시모를 사고를 위해 사용하시는걸 추천합니다.

13층 스핑크스,오시리스,메제도라,소티스,토트각성 스핑크스오시리스명양의 방호신 메제도라각성 소티스각성 토트

투기장의 가장큰 관문중 하나인 소티스가 등장하는 층입니다.
화력팟의 경우라면 정말 칼끝딜로 20만이 안되게 조심하거나 안전하게 저배수로 공격합시다
(예시 : 각성라-스킬사용후 깡투웨이, 카이토,요미-5드강 안깨고 콤보등등)
버티기팟의 경우는 오히려 간편한 적입니다. 편하게 야금야금 때리면서 턴모으면서 잡읍시다.

스핑크스 리더체인지를 씀으로 조건이 되면 바로 잡으시길 추천합니다.

오시리스 무한 드롭판트롤러 이므로 첫턴에 바로 잡으시길 추천합니다.
아니면 반대로 모든턴을 모으고 돌파하셔도 됩니다.

메제도라 리더체인지를 걸고 매우 괴롭히는 몬스터입니다.
그라비티도 쓰고 회복도 지우기때문에 애매하지만 되도록 체력은 안전하게 채워두고 타이밍을 봐서 바로 돌파하세요

토트 5턴간 턴밀을 쓰기때문에 되도록이면 턴을 복구시킨후 넘어가시길 바랍니다
독이나 방해는 되도록이면 바로바로 제거하시길 추천합니다.

14층 드랄,레비아탄,어스드래곤 작조용 플레어 드랄물의 은하 레비아탄제너레이트 어스 드래곤

드랄의 경우 80퍼 그라비티와 드롭판 트롤등 상당히 까다롭습니다.
되도록이면 회복을 하면서 넘어가는게 좋지만 부득이하면 그냥 잡으시길 추천합니다.

레비아탄 4턴 이내에만 잡으면됩니다.
화력팟의 경우에는 4턴째공격인 25000대 데미지도 상당히 아프므로 3턴안에 잡으시길 추천합니다.

어스드래곤 선제그라비티를 쓰고 3턴에 한번씩 공격하므로 체력을 채우고 넘어가시길 바랍니다.
50퍼이하가 아니라면 버티기팟은 무한으로 턴을 채울수 있습니다.

15층 카구츠치,메이메이,파르바티,비너스각성 히노카구츠치각성 메이메이각성 파르바티각성 비너스

카구츠치는 30퍼 이하로 안가게끔 딜조절해서 근성을 뽑는게 중요합니다.
만약 바인드회복 대처가 되어있다면 죽이지만 않으시면 문제없습니다.
반드시 근성을 뽑고 잡으셔야 앞으로가 편해집니다...
(화력팟이 여기서 전체턴밀을 맞았으면 솔직히 천운이 없는한 무리입니다. )

메이메이 초 고방어몹으로 화력팟도 방심하면 방어를 못뚫을수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버티기팟(프로이 제외)이면 여기서 반드시 인핸스를 사용하셔야합니다.
여러턴 버틸상대가 아니므로 보이면 바로 전력으로 공격하시길!

파르바티 화력팟의 두번째 관문입니다. 화력팟으로 잡는방법은 30퍼이하가 안되게끔 야금야금 공격하다 한번에 넘어가시는게 베스트입니다. 그런데 드롭판 트롤도 많고 뒷구라는 변수가 있어서 정말 피말리게 하는 몬스터입니다.
반대로 버티기팟의 경우는 그냥저냥 쉬운상대입니다. 30퍼이하의 31000가량의 데미지도 별로 무섭지 않고,
그냥 살살치면 30만이하데미지가 여유롭게 나오기때문에 가장편한 몬스터중 하나가 됩니다.

비너스 무슨팟으로가도 가장 호구입니다. 두세턴 조작감소 턴좀 줄이고 잡으시면됩니다
추가로, 랜덤 바인드가 잇으므로 바인드대처가 안되는 파티라면 그냥 첫턴에 넘어가시는게 무난합니다.

16층 그리잘망각의 사신 그리잘

15층에서 파르바티를 제외한 몬스터를 만낫다면 올라올때 버프를 하나 걸고 올라오는걸 추천합니다.
(선제 맹독 2개생성을 패스합니다,)

그리고 첫턴에 그라비티를 날리는데, 스킬과 드롭판이 좋다면 그라비티를 맞기전에 패스하셔도 좋고 판갈이 1개를 희생해서 턴을 최대한 모으고 싶다하면 숫자 카운트 2에서 잡는걸 추천합니다(가끔 못잡을때 대비)

17층 제우스 각성 제우스 디오스초 각성 제우스암흑 각성 제우스각성 제우스 벌컨각성 제우스 머큐리

버티기팟의 경우는 누가나오든 여태까지 사용한 스킬을 모두 다시 채웁니다.

화력팟의 경우 디오스가 나오면 첫턴에 최대한 회복을 해둔후 넘어가시길 바랍니다.
다른 제우스들이 나와도 스킬이 부족한게 아니라면 바로 넘어가시면 됩니다.

18층 리파이브,슬리디아,데포드,그랑,제로그폭천의 강룡제 리파이브남익의 신용제 슬리디아천명의 성룡제 데포드시작의 용환사 소니아 그랑검은 하늘의 진룡왕 제로그

화력팟은 누굴만나도 최대한 바로 넘어가는게 중요합니다.
그랑의 경우 1턴씩 여유가 더있으니 비교적 간단하고 제로그가 자기속성 흡수만 안하길 바랍시다.

버티기팟의 경우

리화이브가 19층에서 가장 무서운적중 하나입니다.
무식한 선제와 매턴 날라오는 공격, 그리고 높은체력.. 사실상 버티기도 엄청 힘들다보니 리화이브가 보이면 바로 스킬을써서 넘어가시는걸 추천합니다.

슬리디아는 바인드 대처가 되는팟이라면 발악기 전에 아무것도 안하는 턴을 이용해 쉽게 턴도모으고 넘어갈수 있지만
그렇지 않은 파티라면 최대한 체력을 유지하면서 바인드가 날라오기전에 잡도록 노력해야합니다

데포드은 사실상 꿀입니다. 턴 다시채우면서 느긋히 잡으셔도됩니다

그랑은 딜조절과 버티기 둘다 문제안되므로 대사간의 텀을 이용해서 최대한 여유롭게 잡읍시다

제로그는 부속으로 제로그를 못죽이는 일이 없게끔 조심하시면 됩니다.
턴이 부족한 스킬이 있다면 전부 다시 채울수있는 상대입니다.

19층 우르즈,이스,아테나,신왕비헤라,벨제부브각성 헤라 우르즈↑↑영왕비 헤라 이스성도의 수호신 아테나신왕비 헤라옥나고광마황 벨제부브

화력팟의 경우 잠각세팅 또는 뎀감세팅을 안해왔는데 신왕비헤라가 뜨면 그냥 끝입니다.
그외에 우르즈 이스 아테나 부브 누가나와도 한방에 보내야합니다


버티기팟의 경우 부브를 제외한 4몬스터에겐 모두 턴을 벌수있습니다.
칼리를 가기전에 스킬등을 모두 준비하시면됩니다. 
(혹시 회드롭이 마르고 버틸 수 없다면 남은스킬을 최대한계산하시고 넘어가셔야합니다)

부브가 나온다면 판갈이 1장만 사용하고 인핸스로 넘어가는게 베스트입니다.
프로이라오우의 경우는 인핸스+라오우 스킬만으로 넘어가집니다

20층 빛,암 칼리기라의 비여신 칼리겁화의 위여신 칼리

대망의 20층입니다.

화력팟, 버티기팟 상관없이 첫턴에 35퍼이상을 반드시 깍아야합니다.

그라비티를 사용하던 인핸스를 사용하던 무조건 깍아야합니다...

35퍼를 깍아서 생존하게 되었다면 화력팟이라면 단기결전을 목표로 최대한 빨리 잡는걸 추천하고

버티기팟은 여유롭게 턴을 다시모아서 안전하게 가는걸 추천합니다.

21층 삐호노피미즈피모쿠피히카피야미피

간혹 회드랍이 말라서 여기서 죽으시는분이 계시지만..
여기까지 오셧다면 수고 많으셧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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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력팟과 버티기팟이 가장 다른부분은 역시 후반부 15층부터가 아닐까 싶습니다.

그리고 예시가 살짝 극단적인 만큼 저 중간부분을 채우는 리더도 많다고 생각됩니다.

그런경우는 저 방법의 타협점을 찾고 진행하시는게 좋다고 생각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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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로
태양신 라 드래곤,해왕신 넵튠 드래곤,야각신 츠쿠요미 드래곤 등은 위의 공략과 살짝 다른 루트를 타게됩니다.

몬포드래곤의 경우 기본적으로 어마어마한 회복력과 준수한 체력을 가지고 있어서

위의 화력팟과 버티기팟의 공략을 혼합해서 사용하게됩니다.

버티기팟이 버티는 구간에서 적 몬스터의 공격이 자신의 피통을 넘기지 않는다면 그곳에서 충분히 버틸수 있기때문이죠.

공략이 살짝 극단적인 상황을 바탕으로 적었기때문에 몬포드래곤은 딱히 해당되지 않으므로 적지 않았습니다.

또 반역의 치천사 루시퍼광창신 오딘 드래곤등도 마찬가지로 위의 공략과 전혀 다른틀을 가지므로 이점 유의바랍니다...



퍼드에는 수많은 파티가 있어서 모든 파티의 예시를 들지는 못하고 간략하게 적었습니다.

혹시 궁금하신 파티등이 있으시면 아는한 답변드리겠습니다


*틀린점 있으면 말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