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 가면라이더 1호 & 가면라이더 2호 |
| 타입 | 1. 공격 / 2. 머신 |
| 최대 Lv의 경우 | HP:3140 / 공격:2743 / 회복:130 |
| 스킬 | [인류의 평화를 어지럽히는 녀석은 절대 용서치 않는다] 적의 행동을 2턴 지연 랜덤으로 드롭을 바꾼다 |
| 리더스킬 | [라이더 더블 킥] 모든 속성의 HP가 2배, 공격력은 5배. 드롭 조작을 3초 연장 4콤보 이상일 때 공격력이 상승 최대 3배 |
| 각성 |  |  |  |  |  |  |  |  |  |
| 초 각성 |  |  |  | | | | | | |
 | 라이더 벨트 타이푼 |
| 타입 | 1. 공격 |
| 최대 Lv의 경우 | HP:3140 / 공격:2743 / 회복:130 |
| 스킬 | [인류의 평화를 어지럽히는 녀석은 절대 용서치 않는다] 적의 행동을 2턴 지연 랜덤으로 드롭을 바꾼다 |
| 리더스킬 | 없음 |
| 각성 |  |  |  |  |  | | | | |
| 초 각성 | | | | | | | | | |
 | 가면라이더 Black RX |
| 타입 | 1. 공격 / 2. 머신 |
| 최대 Lv의 경우 | HP:3985 / 공격:1848 / 회복:410 |
| 스킬 | [악이 살아날 길은 없다는 걸 깨달아라!] 랜덤으로 나무드롭을 9개 생성 1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이 2배 ※ [가면라이더 Black]은 [가면라이더 Black RX]로 궁극진화하면 스킬 내용이 변경되기 때문에 스킬 레벨이 1이 됩니다.
|
| 리더스킬 | [리볼 크래시] 나무속성의 모든 파라미터가 1.5배. 스킬 사용 시 공격력이 3배 4콤보 이상일 때 대미지를 경감 공격력은 3.5배 |
| 각성 |  |  |  |  |  |  |  |  |  |
| 초 각성 |  |  |  | | | | | | |
 | 슬픔의 왕자 로보라이더 |
| 타입 | 1. 공격 / 2. 머신 |
| 최대 Lv의 경우 | HP:4485 / 공격:2098 / 회복:110 |
| 스킬 | [나는 슬픔의 왕자!] 1턴 동안 받는 대미지가 격감 물과 회복드롭을 빛드롭으로 변화 ※ [가면라이더 Black]은 [슬픔의 왕자 로보라이더]로 궁극진화하면 스킬 내용이 변경되기 때문에 스킬 레벨이 1이 됩니다.
|
| 리더스킬 | [하드 샷] 빛속성의 HP가 2배. HP가 80% 이하일 때 공격력이 4배 드롭을 6개 이상 연결하면 공격력이 4배 |
| 각성 |  |  |  |  |  |  |  |  |  |
| 초 각성 |  |  |  | | | | | | |
 | 분노의 왕자 바이오라이더 |
| 타입 | 1. 공격 / 2. 회복 / 3. 머신 |
| 최대 Lv의 경우 | HP:3285 / 공격:1998 / 회복:530 |
| 스킬 | [나는 분노의 왕자!] HP를 모두 회복 최상단 가로 1렬을 물드롭으로 변화 ※ [가면라이더 Black]은 [분노의 왕자 바이오라이더]로 궁극진화하면 스킬 내용이 변경되기 때문에 스킬 레벨이 1이 됩니다.
|
| 리더스킬 | [스파크 컷터] HP가 80% 이상일 때 대미지를 반감 공격력이 3배 드롭을 4개 이상 연결하면 공격력이 상승 최대 6배 |
| 각성 |  |  |  |  |  |  |  |  |  |
| 초 각성 |  |  |  | | | | | | |
 | 라이더 벨트 바이탈 챠저 |
| 타입 | 1. 밸런스 |
| 최대 Lv의 경우 | HP:4085 / 공격:1698 / 회복:470 |
| 스킬 | [나는 절망따위에 빠지지 않아] 드롭 잠금 상태를 해제 모든 드롭을 나무, 빛, 어둠, 회복드롭으로 변화 |
| 리더스킬 | 없음 |
| 각성 |  |  |  |  |  |  |  | | |
| 초 각성 | | | | | | | | | |
 | 가면라이더 덴오 클라이맥스 폼 |
| 타입 | 1. 밸런스 / 2. 머신 |
| 최대 Lv의 경우 | HP:4258 / 공격:1858 / 회복:328 |
| 스킬 | [내가, 등장!] 각성 무효 상태를 모두 회복 모든 드롭을 5속성+회복드롭으로 변화 |
| 리더스킬 | [내 필살기 클라이맥스 버전] 머신타입의 모든 파라미터가 1.5배. 드롭 조작을 2초 연장 4속성이상 동시공격 시 공격력이 3배. 8콤보 이상일 때 공격력이 4배 |
| 각성 |  |  |  |  |  |  |  |  |  |
| 초 각성 |  |  |  | | | | | | |
 | 덴오 벨트 & 라이더 패스 |
| 타입 | 1. 밸런스 |
| 최대 Lv의 경우 | HP:4258 / 공격:1858 / 회복:328 |
| 스킬 | [내가, 등장!] 각성 무효 상태를 모두 회복 모든 드롭을 5속성+회복드롭으로 변화 |
| 리더스킬 | 없음 |
| 각성 |  |  |  |  |  |  | | | |
| 초 각성 | | | | | | | | | |
 | 가면라이더 엑제이드 무적 게이머 |
| 타입 | 1. 회복 / 2. 신 |
| 최대 Lv의 경우 | HP:3538 / 공격:1555 / 회복:725 |
| 스킬 | [환자의 운명은 내가 바꾼다!] 양쪽 끝 세로 1렬을 빛드롭으로 변화 4턴 동안 빛드롭의 출현 확률이 조금 높아진다 |
| 리더스킬 | [하이퍼 크리티컬 스파킹] 6콤보 이상일 때 대미지를 경감 공격력이 4배 빛을 5개 이상 연결하면 대미지를 경감 공격력이 4배 |
| 각성 |  |  |  |  |  |  |  |  |  |
| 초 각성 |  |  |  | | | | | | |
 | 게이머 드라이버 & 마이티 액션X 가샤트 |
| 타입 | 1. 회복 |
| 최대 Lv의 경우 | HP:3538 / 공격:1555 / 회복:725 |
| 스킬 | [환자의 운명은 내가 바꾼다!] 양쪽 끝 세로 1렬을 빛드롭으로 변화 4턴 동안 빛드롭의 출현 확률이 조금 높아진다 |
| 리더스킬 | 없음 |
| 각성 |  |  |  |  |  |  | | | |
| 초 각성 | | | | | | | | | |
 | 라이더 벨트 더블 타이푼 |
| 타입 | 1. 밸런스 |
| 최대 Lv의 경우 | HP:3288 / 공격:1388 / 회복:303 |
| 스킬 | [정의는 불멸이다!] 최상단 가로 1렬을 나무로 최하단 가로 1렬을 회복드롭으로 변화 1턴 동안 나무속성의 공격력이 2배 |
| 리더스킬 | 없음 |
| 각성 |  |  |  |  |  |  |  | | |
| 초 각성 | | | | | | | | | |
 | 라이더 벨트 콘돌라 |
| 타입 | 1. 공격 |
| 최대 Lv의 경우 | HP:3230 / 공격:1813 / 회복:65 |
| 스킬 | [나, 친구를 구한다] 왼쪽 끝 세로 1렬을 물드롭으로 변화. 물드롭을 잠금 |
| 리더스킬 | 없음 |
| 각성 |  |  |  |  |  |  | | | |
| 초 각성 | | | | | | | | | |
 | 라이더 벨트 아클 |
| 타입 | 1. 밸런스 |
| 최대 Lv의 경우 | HP:3083 / 공격:1420 / 회복:348 |
| 스킬 | [괜찮다구!] 1턴 동안 빛속성의 공격력이 1.5배 |
| 리더스킬 | 없음 |
| 각성 |  |  |  |  |  |  | | | |
| 초 각성 | | | | | | | | | |
 | V 버클 |
| 타입 | 1. 밸런스 |
| 최대 Lv의 경우 | HP:3428 / 공격:1458 / 회복:220 |
| 스킬 | [나는 절대로 죽을 수 없어!!] 1턴 동안 드래곤타입의 공격력이 3배 최하단 가로 1렬을 불드롭으로 변화 |
| 리더스킬 | 없음 |
| 각성 |  |  |  |  |  |  |  | | |
| 초 각성 | | | | | | | | | |
 | 더블 드라이버+사이클론&죠커 메모리 |
| 타입 | 1. 공격 |
| 최대 Lv의 경우 | HP:3808 / 공격:2490 / 회복:28 |
| 스킬 | [자아 너의 죄를 세어라] 3턴 동안 팀 내의 스킬 부스트의 각성수에 따라 공격력이 상승 (스킬 부스트+는 2개로 계산) |
| 리더스킬 | 없음 |
| 각성 |  |  |  |  |  | | | | |
| 초 각성 | | | | | | | | | |
 | 빌드 드라이버&래빗+탱크 풀보틀 |
| 타입 | 1. 공격 |
| 최대 Lv의 경우 | HP:2980 / 공격:2030 / 회복:13 |
| 스킬 | [승리의 법칙은 정해졌다!] 왼쪽 끝 세로 1렬을 물로 오른쪽 끝 세로 1렬을 불드롭으로 변화 1턴 동안 공격타입의 공격력이 3배 |
| 리더스킬 | 없음 |
| 각성 |  |  |  |  |  | | | | |
| 초 각성 | | | | | | | | | |
 | 가면라이더 겐무 좀비 액션 게이머 |
| 타입 | 1. 악마 / 2. 신 |
| 최대 Lv의 경우 | HP:3710 / 공격:1723 / 회복:120 |
| 스킬 | [이 몸은… 불멸이다!] 드롭 잠금 상태를 해제 최상단 가로 1렬을 어둠으로 최하단 가로 1렬을 방해드롭으로 변화 |
| 리더스킬 | [데인저러스 크리티컬 스트라이크] 어둠속성의 HP가 1.5배, 공격력은 3배 방해의 1콤보일 때 공격력이 3배, 2콤보 이상일 때 4배 |
| 각성 |  |  |  |  |  |  |  |  |  |
| 초 각성 |  |  |  | | | | | | |
 | 라이더 벨트 사이크로드 |
| 타입 | 1. 공격 |
| 최대 Lv의 경우 | HP: 3566 / 공격: 2112 / 회복: 380 |
| 스킬 | [와라! 도그마 괴인!] 적의 최대 HP 25%만큼의 대미지 2턴 동안 받는 대미지를 무효화 ※ [가면라이더 슈퍼 1]은 [라이더 벨트 사이크로드]로 어시스트 진화하면 스킬 내용이 변경되기 때문에 스킬 레벨이 1이 됩니다.
|
| 리더스킬 | 없음 |
| 각성 |  |  |  |  |  |  | | | |
| 초 각성 | | | | | | | | | |
 | 가면라이더 파이즈 액셀 폼 |
| 타입 | 1. 공격 / 2. 머신 |
| 최대 Lv의 경우 | HP: 3891 / 공격: 2501 / 회복: 54 |
| 스킬 | [싸우는 것이 죄라면 내가 짊어지겠다!] 2턴 동안 대미지 흡수를 무효화 모든 드롭을 강화 |
| 리더스킬 | [강화 크림존 스매시] 어둠속성의 HP와 공격력이 2배. 4속성이상 동시공격시 공격력이 8배 회복드롭으로 2만 이상 회복하면 각성 무효 상태를 5턴 회복 |
| 각성 |  |  |  |  |  |  |  |  |  |
| 초 각성 |  |  |  | | | | | | |
 | 파이즈 기어 |
| 타입 | 1. 공격 |
| 최대 Lv의 경우 | HP: 3891 / 공격: 2501 / 회복: 54 |
| 스킬 | [싸우는 것이 죄라면 내가 짊어지겠다!] 2턴 동안 대미지 흡수를 무효화 모든 드롭을 강화 |
| 리더스킬 | 없음 |
| 각성 |  |  |  |  |  |  | | | |
| 초 각성 | | | | | | | | | |
 | 가면라이더 제로원 샤이닝 호퍼 |
| 타입 | 1. 밸런스 / 2. 머신 |
| 최대 Lv의 경우 | HP: 4001 / 공격: 1892 / 회복: 386 |
| 스킬 | [너를 저지할 수 있는 건 단 한명! 나다!] 1턴 동안 팀 내의 스킬 부스트 각성수에 따라 대미지를 경감, 공격력이 상승 |
| 리더스킬 | [제로원 버스터 봄버] [조작시간 5초] 빛과 어둠속성의 HP가 2배, 공격력은 3배 빛을 6개 이상 연결하면 공격력이 6배, 콤보수 2 추가 |
| 각성 |  |  |  |  |  |  |  |  |  |
| 초 각성 |  |  |  | | | | | | |
 | 비전 제로원 드라이버+프러그라이즈 키 |
| 타입 | 1. 밸런스 |
| 최대 Lv의 경우 | HP: 4001 / 공격: 1892 / 회복: 386 |
| 스킬 | [너를 저지할 수 있는 건 단 한명! 나다!] 1턴 동안 팀 내의 스킬 부스트 각성수에 따라 대미지를 경감, 공격력이 상승 |
| 리더스킬 | 없음 |
| 각성 |  |  |  |  | | | | | |
| 초 각성 | | | | | | | | | |
 | 포제 드라이버+아스트로 스위치 |
| 타입 | 1. 밸런스 |
| 최대 Lv의 경우 | HP: 3814 / 공격: 1964 / 회복: 341 |
| 스킬 | [일 대 일로 승부하자!] 랜덤으로 물, 빛, 회복드롭을 10개씩 생성 |
| 리더스킬 | 없음 |
| 각성 |  |  |  |  |  |  | | | |
| 초 각성 | | | | | | | | | |
 | 버글 드라이버 II+두근두근 크라이시스 가샤트 |
| 타입 | 1. 공격 |
| 최대 Lv의 경우 | HP: 2465 / 공격: 1655 / 회복: 386 |
| 스킬 | [다 같이 게임이 하고 싶어] 2턴 동안 팀 내의 봉인 내성의 각성수에 따라 공격력이 상승 바인드 상태와 각성 무효 상태를 모두 회복 |
| 리더스킬 | 없음 |
| 각성 |  |  |  |  |  | | | | |
| 초 각성 | | | | | | | | | |